A/S 가이드
■ 보증은 솔라가드 사이트를 통해 발급된 품질보증서를 보유한 고객으로 제한됩니다.
품질보증서 NO.로 발급내역 확인 ☞ https://solar-gard.co.kr/ct/constr/bestQualityWF.do
■ A/S는 품질보증서상에 기재된 시공점에 한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시공점의 폐점의 사유로 어려우실 경우에는 귀사(제이씨현오토)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당사는 필름 유통사로서 품질 보증 기간 내에 구입하신 윈도우 필름의
접착제 불량(adhesive failure), 표면 갈라짐(cracking), 잔금 발생(crazing), 박리(delamination), 금속막 불량(demetallization)의 하자에 대한 문제는 보증해드리오나
이물질 유입, 찍힘 등의 시공 불량 관련 사항은 해당 시공점에 문제를 제기하시어 처리받으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 보증기간은 품질보증서상의 시공일자부터이며,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보증범위에서 벗어납니다.
- 품질보증서가 없으면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더불어 솔라가드 사이트에서 조회되지 않는 품질보증서에 대한 AS는 처리 불가합니다.
- 보증서가 수기(手記)로 작성된 경우는 시공 점검 및 A/S 처리가 불가합니다.
- 솔라가드 필름 품질 보증서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외부의 물리적 힘(차량용 악세서리 탈부착, 세정 용도 천의 이물질로 인한 흠집, 안전벨트 버클로 인한 찍힘, 필름면에 양면접착제 또는 고무 흡착기가 부착된 내비게이션 등)으로 인해 필름에 스크래치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A/S 처리가 불가합니다.
- 시공 하자에 따른 A/S의 경우, 시공일 기준으로 90일 이내에만 A/S가 가능하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필름 탈착 및 스크래치 등에 대해서는 A/S 처리가 불가합니다.
■ 이물질 유입 판단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운전자 뷰잉 존(Viewing Zone) : 도트 매트릭스 기준 좌측 10cm, 하단 10cm, 상단 20cm 안쪽 부분과 우측 A필라 안쪽 10cm 부분에 가로 세로 5cm x 5cm 면적 내 3개 이상의 이물질이 있을 경우
- 운전자 뷰잉 존 이외의 창유리 : 외부 3m 후방에서 이물질이 확연히 드러난 경우